평가해석

대분류 선택

작성 샘플 미리보기

[지표6. 직원복지향상]

 주요개요

직원 5대보험입, 퇴직금 지급, 운영규정의 복지포상 제도를 설정하고 운영하고 있는지 평가함.


 평가 전 점검사항 

- 평가일 직전 "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"와 같은 현종사자 4대보험 가입 여부 확인 

  (www.4insure.or.kr) 좌측 링크를 통해 명부 출력 가능

- 평가기간내 퇴직금 발생 종사자 퇴직금 지급 여부 확인(퇴직일 기준 14일 내 지급여부)

- 분기별 1회 이상 복지포상 관리대장 작성 되었는지 확인


 관련문서 (아래를 클릭하면 작성법 및 샘플자료 확인가능함.) 

- 5대 보험 가입증명서

- 퇴직금 지급 대장

- 복지포상 관리대장

 

 평가 현장 상황 대비 

- 운영규정에 설정한 복지포상 규정 내용 숙지할 것. 

수정일 2024-12-09
둘러보기 종료 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