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가해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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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지표2. 직원회의]

 직전평가와 달라진 내용

- 직원회의록에 결과가 신설 되었음.(기존 케어매니저 회의록에 포함되어 있음)


 주요개요 

매월 직원회의(월례회,간담회)를 통해 교육 및 직원 고충/건의 등의 업무 전반에 대하여 소통 후 그 결과를 기록함.


 평가 전 점검사항

- 월 1회 이상 작성 여부 (직원회의록+참석자 명부) 

- 참석률 50% 이상

- 회의일지, 장소, 내용, 결과, 참석자명 필수 기재

- 회의결과 기관운영 또는 직원복지 등에 반영 (연1회이상)

  * 연1회 반영 시 회의결과에 따른 객관적 근거자료 첨부! (지출 영수증, 개정된 운영규정사항 등)


 관련문서 (아래를 클릭하면 작성법 및 샘플자료 확인가능함.)

직원회의록


 평가 현장 상황 대비 및 팁!

- 평가단이 연 1회 반영 부분 요청할 때 바로 찾을 수 있도록 표시해 둘 것.

- 연 1회 반영은 기관운영보다는 직원복지로 선정하는 것을 권장함

  * 직원복지 선정이 객관적 근거자료가 명확함.



수정일 2024-12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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